

( 10 . 30)
" 좀 더 똑똑하게 굴었어야지. "


Amadeus Amarylis Martel
아마데우스 아마릴리스 마르텔
slytherin / 7h / male / pure-blood / 영국
외형
185cm/살짝 마른 체중
약간의 곱슬기가 섞인 흑발에 마르텔 가문 특유의 자주색 눈. 오른쪽 귀에만 은색의 귀걸이를 달고 있다. 눈매가 날카로우며 표정이 무뚝뚝하다. 큰 키에 날렵한 체격. 망토는 반쯤 벗어 팔에 걸치고 있다. 왼쪽 약지에 간소한 형태의 은색의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성격
귀족적인ㅣ오만한ㅣ프라이드ㅣ차분한ㅣ냉정한ㅣ곧은ㅣ관찰자
차분한 성격. 말투는 나긋하며 행동은 절제있고 예의바르다. 차가운 표정에 항상 상대방을 살피고 가늠하는 눈빛으로 내려다보지만 말투 만큼은 지독히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상냥하고 부드러웠다. 냉정하며, 상황 판단이 빠르다. 쓸데없이 분쟁을 일으키는 것을 품위 없다고 여긴다.
아직까지 순혈주의 사상을 그대로 가지고있는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답게 오만하다. 스스로 결정한 일에 관해서는 확고하며 흔들리지 않는다. 타인에게 꺾이느니 스스로 부러져버리고 만다. 자존심과 자존감이 상당히 높지만 타인에게 대놓고 적대감을 사지 않을 정도까지 말을 아낄 줄은 안다.
스스로 앞에 나서거나 눈에 띄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조용히 지켜보며 관찰하는 것을 오히려 즐기는 편.
지팡이
물푸레나무, 유니콘 털, 단단한, 12인치
기타
♚ 순수혈통 가문인 마르텔 가의 유일한 후계자. 극단적인 순혈주의 가문 중 하나로 주로 마법부의 관료나 힐러들을 배출해 낸 순수혈통 가문 마르텔은 대대로 슬리데린, 혹은 래번클로 출신이 많았다.
♚ 현 마르텔 가의 가주는 극단적인 순혈주의이며, 머글과 혼혈에 관한 혐오를 숨기지 않았지만 아버지와는 다르게 아마데우스 본인은 그 어떠한 우월주의적인 모습을 내보이지 않았다. 재학 중, 슬리데린 기숙사 안에서도 개인적으로는 그 어떤 학생과도 큰 문제를 일으킨 적이 없었고 슬리데린 내에서도 온건하고 조용한 편에 속했다.
♚ 마르텔 가문과 파르지팔 가문은 서로 사이가 나쁘기로 유명한 순혈 가문이었다. 그다지 큰 접점도 없었던 슬리데린의 마르텔과 후플푸프의 파르지팔이 2년 전 갑작스레 약혼을 맺었던 것은 꽤나 큰 스캔들이었다.
♚ 머리가 꽤 좋은 편. 성적 역시 꽤 좋다. 졸업 후에는 힐러가 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으며, 현재 의료계 마법들을 중심적으로 공부하고 있다.
♚ 필기체가 꽤 우아하다. 종종 글씨가 예쁘니 손편지를 받고 싶다는 말도 들었지만 본인은 직접 편지를 쓰는 것을 매우 귀찮아한다.
♚ 화려하고 고급진 것을 좋아한다.
♚ 노란 눈을 가진 새하얀 올빼미를 가지고 있다. 올빼미의 이름은 노블. 애완동물로 데려온 것은 프라이드라는 이름의 샴 고양이다.
♚ 입이 짧아서 식사를 할 때도 좋아하는 것만 골라 먹는다. 특히 싫어하는 것은 피망.
♚ 아침잠이 많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거나 일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에는 무시무시할 정도로 저기압이라 깨우는 사람이 곤혹을 치루기 일수였다.
♚ 단 음식을 좋아한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단 케이크가 취향.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는 레드 벨벳이다.
♚ 피부가 찬 편이다. 건드렸을 때 서늘하다는 느낌.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다. 갑갑한 것을 싫어하기에 껴입는 것도 싫어해서 겨울이 되면 곤혹을 치루기 일수.
♚ 취미는 피아노 연주. 연주 방법은 어렸을 때 할머니께 직접 배웠다.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