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 . 5 )
" 네 마음 속 은하수의 별들만큼 "

외형
cocoa cream
코코아 크림
ravenclaw / 7th / male / muggle-born / 캐나다계 영국
학생회장
NPC

※ NPC의 프로필은 간단하게만 표시됩니다.
( 말랑님 커미션입니다. )
* 174cm / 60kg
* 아버지를 닮아 새까만 머리카락에 어머니를 닮은 새빨간 눈. 속눈썹이 상당히 긴 편인데, 집안 내력이다. 앞머리는 따로 가르마가 있있진않고 평범히 중력을 따라 아래로 흘러내리고 있지만 양 끝을 길게 길러 얼굴 쪽으로 말려있다. 짧은 옆머리는 귀 위로 툭 튀어나와있다. 뒷머리는 어깨에 닿지 않는 정도의 길이. 상냥하고 친절한 미소가 어울리는 둥근 얼굴을 가지고 있다.
* 바이올린을 켜는 탓인지 손가락에 굳은 살이 자리잡고 있다.
*망토의 앞은 잠그지 않았지만 단정히 모두 챙겨입고 리본 모양으로 목도리를 묶었다. 본인이 하는게 아니라 쌍둥이 동생이 어울린다며 심심할때마다 목도리를 이리 묶어준다고. 어릴적부터 운동화를 신어서 편한건지 동생과 맞춘 걸로 신고 다닌다.
성격
" 코코아는 정말로 친절하네. "
* 소년은 상당히 올곧은 부모님과 형 아래에서 자랐다. 동생과 장난감의 소유권 때문에 싸워본 적도 없고 형에게 대든 적도 부모님이 미웠던 적도 없다. 모두가 상냥했고 착했으며 소년 또한 그랬다. 누구도 서로를 함부로 비난하지 않고 차근차근 그리고 화목하게 지냈다.
자라면서 웃는 얼굴 뒤에 상대의 한심함을 생각하기도 하고 화를 참다가 동생을 한 대 쳐버린다든지... 그런 일도 생겼지만 절대로 상대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함부로 내뱉지 않는다. 덕분에 소년은 학생회장으로써 상당히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 상당히 눈치가 좋다. 누가 누구에게 호의가 있고 누구를 싫어하는지. 누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는지. 누가 무언가를 숨기려 필사적인지.
소년은 상대의 눈빛과 언행으로 단번에 알아차렸다. 애매하다 느낄 때도 ' 뭔가 찝찝해 ' 하며 유의해둔다.
알아차렸다 하더라도 그 사실을 누군가에게 발설하진 않는다.
* 위에서 서술했듯 마냥 상냥한 천사라는 느낌은 아니다. 천성이 착하고 상냥하긴 하지만 쌍둥이 동생만큼 만사에 순수하고 긍정적이진 않다. 세상을 비관적으로 바라보는 시선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을 일방적으로 무시하고 예의를 차리지 않는 사람은 싫어한다.
지팡이
벚나무 / 흑마의 털 / 9인치
기타
* 어릴적부터 꾸준히 바이올린을 켜고 있다. 마법세계에 오기 전까지는 바이올리니스트가 꿈이었지만 현재는 마법세계 직업을 가지고 취미로 바이올린을 즐길까 고민 중이라고.
*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두살 위의 형, 쌍둥이 동생. 가족은 아니지만 한 살 위의 소꿉친구도 있다.
소꿉친구는 비록 가족은 아니더라도 사정상 크림 가족과 어릴때부터 함께 지냈기 때문에 크림가족은 가족처럼 대한다.
형제들과 소꿉친구까지 모두 호그와트에 들어온게 본인들도 놀라고 있는 부분.
* 공포 영화를 좋아한다. 호그와트에 와서 유령을 봤을 때도 전혀 놀라지 않았다고. 취향이 맞지 않아서 집에서 같이 영화를 봐줄 사람이 없는게 항상 아쉽다고.
*퀴디치에는 별 관심 없다.
*패트로누스와 애니마구스는 하지 못한다. 별로 욕심도 없는 듯.
관계